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잠재 고객 발굴에 대한 주요 팁

2020. 6. 4. 10:07카테고리 없음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잠재 고객 발굴에 대한 주요 팁



판매를 촉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리드 생성을 이용하는 것이다.


이 주제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가? 그것에 대해 더 알고 싶으세요? 그렇다고 대답했다면 이 글에는 좋은 팁이 있으니 계속 읽으세요.




광고할 때 리드를 위한 랜딩 페이지를 만드세요.


표적 랜딩 페이지는 종종 메인 사이트 페이지로 안내되는 사람들보다 더 효과적이다.


이것은 그들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줄 것이다.


연락처 양식에 연결하면 몇 가지 단서를 만들 수 있을 겁니다.




리드 값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보십시오.


몇몇 단서들은 당신의 현재 캠페인에 적합하지 않다.


목표 시장을 미리 선별하여 헛되고 수익성이 없는 시도를 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좋은 단서를 얻고 이용하는 것이 당신을 성공하게 할 것이다.




네 핸드폰은 네 친구니까, 네가 팔고 있는 물건이 필요한 사람이 누군지 알아봐.


당신은 당신의 판매고를 통해 끌어들일 사업체나 사람들의 수를 보면 충격을 받을 것이다.


칫솔이나 보조제를 팔더라도 밖에서 찾는 사람이 있으니 한 번 먹어봐.




당신의 사업과 관련된 흥미진진한 사건들이 당신 근처에서 일어나고 있는가? 예를 들어, 부동산 중개업자는 그들의 지역에서 웨딩 쇼를 감시하기를 원할 것이다.


신혼부부가 새 집을 찾는 경우가 많으니 자리를 마련해 쇼를 준비하라.


지역 신문의 분류 섹션을 참조하여 해당 지역에서 곧 사용할 수 있는 내용을 알아보십시오.




해당 지역의 관련 업체와 대화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조경을 하는 사람들은 질 좋은 꽃을 기르는 것에 대해 말할 수 있다.


요가 강사들은 하루 종일 빠르게 할 수 있는 쉬운 스트레칭에 대한 팁을 줄 수 있다.


만약 지역 사업가들이 당신의 사업에서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나가서 한번 시도해 보십시오.




현지 리드 그룹을 찾아보십시오.


이러한 그룹들은 서로 리드를 공유하는 경향이 있는 다양한 사업주들을 한데 모은다.


이것은 당신에게 많은 품질의 단서를 만들어 줄 수 있다.


반대로, 당신의 데이터베이스에 리드를 사용할 수 있는 고객이 있을 수 있다.




온라인에서 그룹 단위로 영업 기회를 찾아 제안서를 받아 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사업이 소규모로 운영된다면 도움이 될 수 있다.


짐은 제인의 해충 문제를 해결할 능력이 없을 수도 있지만, 그는 제인을 돕기 위해 당신의 정보를 전달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진정한 관심을 가진 단서들을 목표로 하고 있는 것이 틀림없다.


이러한 일반적인 단서를 수집하는 것은 더 넓은 스펙트럼을 그리는 데 좋다.


그러나 제품이 중요하다는 핵심 정보를 수집하도록 리드 세대를 맞춤화한다면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잠재 고객을 발굴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전에 했던 것보다 한 걸음 더 나아가고 싶으세요? 성공하기 위해 일하기 위해 당신의 지식과 결단력을 투입하라.


목표를 달성하려면 즉시 시작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