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닉 대처 방법: 패닉 공격 관리를 위한 팁 및 조언

2020. 6. 4. 10:07카테고리 없음


패닉 대처 방법: 패닉 공격 관리를 위한 팁 및 조언



공황 발작과 이 무서운 장애를 치료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고 싶으세요? 당신은 공황발작을 앓는 사람일 수도 있고, 당신이 이 기사를 읽고 있다면 당신은 공황발작을 아는 사람일 수도 있다.


대부분의 공황 발작에 대처하는 것에 대한 몇 가지 멋진 아이디어에 대해 이 기사의 조언을 읽고, 공황 발작을 예방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이완 기술은 스트레스 문제를 없애는 좋은 방법이다.


호흡이 이완된 상태로 돌아가도록 호흡을 조절하는 방법을 스스로 교육함으로써 공황 발작을 미래에 일어날 때 더 잘 잡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공황 발작이 끝나지 않은 어떤 경우를 기억하십니까? 당신은 당신의 감정과 몸이 어떻게 행동하는지를 조절할 수 있다.




공황 발작이 시작되고 있다는 첫 번째 징후가 나타나면 즉시 다른 것에 주의를 기울이기 시작한다.


좋아하는 노래를 외우거나, 비디오 게임을 하거나, 사물에 집중하도록 노력해라.


다가오는 공황으로부터 당신의 주의를 분산시키기 위해 가능한 어떤 수단을 사용하라.


이것은 시작되기 전에 큰 공황 발작을 끝낼 수 있을지도 모르므로 조금 더 일찍 안심할 수 있다.




전문적인 도움을 구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지만, 친구나 가족들도 엄청난 지원을 할 수 있다.


치료사는 당신이 왜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지 진상을 규명하고 그것들을 다루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앞으로 닥칠 공황 발작으로부터 자신을 설득하기 위해 긍정적인 자기 긍정과 안심시키는 이미지를 사용하라.


그 공격은 영원히 지속되지는 않을 것이다.


또한 자신감을 표출하고 통제력을 갖도록 노력하라.




이전의 공황상태와 어떤 비참한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는 것을 상기하라.


긴장을 풀고 즐거운 생각에 집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공황 발작 중에 실제로 일어나는 일에 집중하라.


이것은 당신의 신경계에 대한 지나친 자극이며, 신체적으로 어떤 해악도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스스로에게 상기시켜라.


이것은 당신이 올바른 정신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공격의 길이를 줄일 것이다.


공황 발작은 끔찍하다.


그리고 이 팁은 비록 여러분이 이런 종류의 생각을 채택할 수 있다면, 여러분은 공황의 일부를 부정할 수 있을 것이다.




얼마나 많은 불안감을 가지고 있는지 정기적으로 감시하라.


스트레스와 불안 수준을 항상 의식하는 것이 중요하다.


더 경계심을 갖는 것은 여러분이 불안감을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불안감을 조절하는 것은 또한 당신이 실제로 발생하는 어떤 공황 발작에 더 잘 대처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조절된 호흡은 공황 발작을 막는 가장 간단하고 널리 사용되는 방법 중 하나이다.


심호흡은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고 긴장을 풀어주기 때문에 뿐만 아니라 맥박과 혈압을 낮춰 순환을 증가시키고 몸의 긴장을 완화시키는 것과 같은 몇 가지 중요한 신체 기능을 수행하기 때문에 효과적이다.




공황발작 시 호흡 운동을 최대한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흡입보다 호흡에 더 집중하는 것이 중요하다.


공황 발작 중에 빠르게 흡입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그것은 전형적인 증상 중 하나이다.


중요한 것은 숨을 죽이고 천천히 내쉬는 것이다.




공황 발작에 어떤 계기가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누군가에게 화가 났고 이 사람에게 그것에 대해 말하는 것을 두려워한다면, 이것은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공황 발작을 피하려면 자신의 감정을 건강한 방법으로 표현해야 한다.




요약하자면, 공황 발작에 대한 가능한 최선의 정보를 알고 싶을 것이고, 바라건대, 여기서 찾은 조언이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다소 무서운 이 상태로 더 나은 삶을 살려면 이 충고를 활용하라.


에피소드를 제대로 다룰 수 있을 때 전반적으로 기분이 훨씬 좋아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