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보험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2020. 6. 4. 10:06카테고리 없음


건강 보험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많은 사람들은 비용이 너무 비싸서 건강보험에 가입하는 것을 피한다.


게다가, 보험 회사들은 해독하기 어려운 복잡한 선택권을 줌으로써 사물을 매우 복잡하게 만든다.


아래의 조언을 검토함으로써 건강보험 시장에서의 선택권과 건강보험 제공자가 운용하는 방식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다.




스스로 건강보험을 가입할 생각을 할 때는 앉아서 건강보험과 관련된 모든 비용을 생각해 보십시오.


공제액, 보험료, 공동 부담금은 누군가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으므로 보험에 가입하기 전에 모든 비용을 합산해야 한다.




대학을 갓 졸업하고 건강보험을 찾는다면 선택의 여지가 많다.


만약 당신이 직업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이 제공하는 직원 기반 보험을 이용하라.


아직 26세가 되지 않았다면, 독자적으로 보험 혜택을 받는 것에 대해 알아보고 싶겠지만, 부모님의 건강 보험에 계속 가입할 수 있다.




개별 정책은 대개 당신이 그룹의 일원이었을 때 지불할 금액보다 더 비싸다는 것을 기억하라.


더 높은 공제액 또는 더 적은 보상금을 받아들임으로써 보상해야 할 것 같다.


최고의 요금과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연구 회사에 시간을 투자하십시오.




이미 시력이 손상된 사람들에게 눈 관리 범위는 필수 사항이다.


안경이나 콘택트렌즈 등 방문 및 시력관리 구매의 일부는 보장된다.


시력 보장은 필요하지 않으며, 많은 사람들이 이 특정 보험을 피함으로써 그들의 지갑을 조금 더 두껍게 유지한다.




건강보험료 절감을 위해 종합적이라기보다는 재해보험을 선택하라.


재난적 보장은 처방전이나 검진 등에 대한 보상이 아니라 응급진료나 입원에만 해당된다.




민간 보험은 주 단위로 규제되며 주 경계선을 넘어 주 경계선을 넘나들며 구매할 수 없다는 점을 이해하십시오.


이것의 한 가지 결과는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가정주부 이외의 곳에서 치료를 받는다면 보장범위가 감소하거나 존재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이다.


각 보험사는 다르므로 구매하기 전에 세밀한 인쇄물을 읽어보십시오.




임신하기 전에 반드시 건강보험이 임신 비용을 충당하도록 하고, 만약 그렇지 않다면 그렇게 하는 것을 찾아야 할 것이다.


일부 보험은 임신과 노동의 모든 측면을 보장하지 않기 때문에 이것을 알아야 한다.




비교적 건강해서 자주 병원을 찾을 필요가 없다면, 건강 저축 계좌(HSA)가 효과가 있을지도 모른다.


이를 통해 나중에 의료비로 사용할 계좌에 세금을 미리 적립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높은 공제액으로 인한 프리미엄 저축은 계좌에 들어갈 수 있다.




보험회사들은 최대한 큰 수익을 내기 위해 사업을 하고 있고, 따라서 요령을 모르는 사람들을 대할 때 투명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연간 공개 등록 기회를 이용하여 건강보험 정책이 여전히 최선의 선택인지 확인하십시오.